피노키오 박신혜, MSC 아이템회의 촬영샷… “진경, 이런 모습 처음이야~”
배우 박신혜가 드라마 ‘피노키오’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노키오 MSC 아이템회의. 송부장 공주캡 일주선배. 과연 이번주에는 무슨 아이템으로 뉴스를 만들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하는 동료 배우들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박신혜는 송차옥 역을 맡은 배우 진경과 함께 김공주 역을 맡은 배우 김광규, 이일주 역을 맡은 배우 김영훈과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해 눈길을 끈다.
특히, 극중에서 항상 차갑기만한 송차옥 역의 진경이 깜찍한 표정으로 평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30일 생고생 중인 최인하(박신혜 분)와 그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기하명(이종석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내년 1월 1일 방송되는 ‘피노키오’에서는 찬수(이주승 분)를 위해 조사에 박차를 가하는 하명-인하-범조(김영광 분)-유래(이유비 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에 과연 네 사람이 찬수를 여론몰이에서 구해내기 위해 어떤 방법으로 취재를 펼쳐나갈지, 결정적 증거를 찾아 로사 여사와 차옥의 횡포를 막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 목요일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오는 1월 1일 15, 16회가 연속 방송된다.
피노키오 박신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피노키오 박신혜, 촬영장에서도 빛나는 미모”, “피노키오 박신혜, 진경 이런 모습 처음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피노키오 박신혜, MSC 아이템회의 촬영샷… “진경, 이런 모습 처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