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박수진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박수진의 새 싱글 앨범 ‘빈자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빈자리는 박수진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형제와 메인 프로듀서 별들의전쟁, 미쓰리의 공동작품이다.
연인과의 이별 후 습관적으로 느끼는 빈자리를 그리워하며 후회하는 내용을 담은 가사와 피아노 선율 위로 울리는 박수진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슬픈 감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빈자리 뮤직비디오에는 개성파 배우 정만식이 출연해 배우 정한비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절절한 눈물 연기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직비디오에서 정만식은 꽃다발로 뺨을 맞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실감 난 촬영을 했으면 좋겠다는 뮤직비디오 감독의 주문에 정만식씨가 흔쾌히 수락해 NG 없이 한 번에 끝냈다”는 후문이다.
박수진은 데뷔 전 부터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 한 박수진은 어린 나이임에도 강산애의 '라구요' 와 이선희의 '라일락이질 때'를 남다른 무대매너와 가창력으로 '괴물 신인'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주목받았다.
박수진 빈자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수진 빈자리, 테이스티로드 하는 박수진 하차한다는 소식인줄" "박수진 빈자리,위대한 탄생에 나온 애라고?" "박수진 빈자리,노래 들어봐야겠다" "박수진 빈자리,포스터 이쁘다" "박수진 빈자리,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