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예보, 내일 오후 날씨, 내일 날씨 서울, 오늘 날씨
13일 내일 토요일은 전국에 강추위가 계속될 전망이다.
12일 기상청은 주말인 내일 맑지만 전국이 영하권에 들어 강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내일 아침 최저 기온은 영하 13도~0도, 낮 최고기온은 영하 4도~영상 4도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내일 아침 서울의 기온은 영하 7도, 모레는 영하 9도까지 뚝 떨어지면서 주말 내내 강추위가 이어지겠다. 여기다 강풍까지 더해지면서 체감온도는 더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충남서해안과 전라남북도, 제주도에서는 구름이 많고 눈이 오겠다. 예상 적설량은 충남서해안 5~10cm(많은 곳 15cm 이상), 대전·충남 2~7cm다. 이 눈은 낮 동안 소강상태를 보일 것으로 기상청은 내다봤다.
현재 서해안에 이어 서울에도 두시간 전부터 눈이 내리고 있으며 이 눈은 경기도와 강원영서중남부, 강원산간, 충청북도, 경남서부내륙, 경북내륙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특히 서해안은 모레까지 눈이 와 많은 양이 쌓일 것으로 전망된다.
네티즌들은 "날씨예보, 내일 오후 날씨는 어떻게 되나요?", "날씨예보, 강릉하고 춘천날씨도 좀","날씨예보, 주말날씨 춥다던데. 오늘 오후 서울 날씨 계속 흐리더니 눈 엄청 오네요", "날씨예보, 내일 날씨 서울도 눈 계속 오나요?", "오늘 날씨 흐리더니 결국 눈", "오늘 날씨 밤에도 눈 오는건가. 퇴근 어떻게 하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