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한채영 장수원
배우 한채영의 어색한 연기가 담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시즌3’에서는 배우 한채영, 개그맨 김준호, 모델 송경아, 걸그룹 카라 멤버 한승연이 출연해 ‘한류 특집’을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해피투게더’ 제작진은 한채영의 데뷔작인 ‘가을동화’ 영상을 틀었다. 갑작스런 영상 준비에 놀란 한 채영은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며 “왜 이렇게 영상이 기냐. 내가 제일 싫어하는 영상이다”면서 쑥스러워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채영은 어색한 연기와 부자연스러운 발성으로 일명 ‘로봇연기’를 펼쳤다. 이에 한채영은 “준비할 시간이 없었고, 신인이라서 많이 헤맸다”면서 “미국에서 온지 얼마 안 돼 한국말이 서툴렀다. 캐승팅과 동시에 촬영에 돌입했었다”고 해명했다.
이 영상을 본 MC 유재석은 “연기가 많이 어색하다”면서 “요즘이었으면 (한채영이) 장수원 씨 (로봇연기)를 이겼다”고 말했다. 장수원은 KBS 2TV ‘사랑과 전쟁’에서 어색한 연기를 선보여 ‘로봇연기의 창시자’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에 대해 한채영은 “놀라운 건 저 드라마가 아직도 중국에서 방송 중이라는 것이다. 나 역시 채널을 돌리다가도 깜짝깜짝 놀란다”고 덧붙였다.
해피투게더 한채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해피투게더 한채영, 예쁘면 됐지 뭐”, “해피투게더 한채영, 장수원을 과연 이길 수 있을까”, “해피투게더 한채영, 꽃보다남자의 김현중은 왜 제외하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피투게더 한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