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5 예고편 이병헌 등장
내년 7월 개봉하는 ‘터미네이터:제니시스’(이하 터미네이터5)의 첫 예고편에 이병헌으로 추정도되는 캐릭터가 등장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예고편 속에서 터미네이터의 적수인 액체인간은 자동차 지붕위에서 강렬하게 등장한다. 영상 혹 액체인간은 얼굴을 식별하기 어렵지만 이병헌이 맡은 역할 ‘T-100’으로 추정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당초 비밀로 유지됐던 이병헌 배역은 지난 5월 ‘터미네이터5’의 큐시트로 추정되는 문건이 유출되면서 알려졌다. 이병헌이 맡은 ‘T-1000’은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로 터미네이터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악역 캐릭터가 될 것으로 추측된다. T-1000은 1991년 개봉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터미네이터2’에서 로버트 패트릭이 연기했던 역할이기도 하다.
한편 터미네이터5는 이전까지 제작된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속편이 아닌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 3부작으로 제작된다. 그 중 첫 편은 오는 2015년 7월 1일 개봉 예정이다.
터미네이터5 예고편 이병헌 출연 소식에 네티즌은 “터미네이터5 예고편에 액체인간 이병헌 맞아? 잘 못알아보겠네” “터미네이터5 예고편 악역이면 이병헌이겠지” “터미네이터5 예고편만 봐도 기대되네 이병헌 사이보그 연기 어떨까?” “터미네이터5 이병헌 국내에서 루머와 소송으로 바쁠텐데 촬영은 언제 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