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K팝스타4’ 출연자 서예안이 주목을 받자 서예안이 부른 ‘프라블럼(Problem)’의 원곡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예안은 지난달 30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에 출연해 ‘미국의 아이유’로 불리는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대표곡 ‘프라블럼(Problem)’을 불렀다. 서예안은 맑은 목소리와 깔끔한 고음 처리로 ‘프라블럼(Problem)’을 완벽히 소화해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끌었다.
서예안이 부른 ‘프라블럼(Problem)’을 부른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는 1993년 생으로 미국의 영화배우 겸 가수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귀여운 얼굴로 한국팬들은 그녀에게 ‘미국의 아이유’라는 별명을 붙여주었다. ‘프라블럼(Problem)’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대표곡으로 고음이 유명하다. ‘프라블럼(Problem)’은 빌보드 차트 2위까지 기록했으며 8월 개최된 ‘MTV 비디오 뮤직어워드’에서 최우수 팝 비디오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예안, 아리아나 그란데 ‘프라블럼(Problem)’ 곡을 접한 네티즌은 “서예안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소화 잘하는 것 같다”, “서예안 진짜 특이하다”, “박진영 서예안 매력에 푹 빠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