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씰리 하이브리드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씰리 하이브리드 홀리데이 이벤트는 씰리침대 전국 백화점 매장 내 마련된 씰리 크리스마스 트리 게시물을 휴대폰으로 촬영한 뒤, 친구나 가족 등 지인들에게 SNS나 문자 메시지로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씰리 크리스마스트리 이미지를 주고 받으면 누구나 씰리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구매 시, 최고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0만원 이상 구매시, 호텔식 코튼 베개 세트(베개피+베개속 세트 상품) 2개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씰리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포스테룸’, ‘스펙트럼’, ‘펠릭스’, ‘솜누스’ 등 4가지 제품이다.
씰리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강철보다 두 배 강하고 가벼운 최첨단 티타늄 소재 ‘SRx 포스처피딕 스프링’과 진보한 고밀도 메모리폼인 ‘비스코 엘라스틱 폼’을 통해 몸에 꼭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씰리 특허 강력한 쿨링 기능의 ‘스마텍스’ 기술이 적용된 에버플렉스 원단은 수면 시 체온이 매트리스로 전달되는 열을 분산시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며, 씰리만의 서포트 시스템인 ‘유니케이스드 XT’는 스프링 가장자리를 통으로 감싸줘 안정적인 수면 공간을 완성한다.
씰리침대 마케팅 구민정 과장은 “추운 겨울, 씰리 하이브리드 홀리데이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소홀했던 가족과 지인들에게 씰리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면 더욱 의미 있을 것”이라며 “나아가 보다 많은 이들이 씰리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와 함께 숙면을 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