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혁ㆍ백성현ㆍ김유정ㆍ김지영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12일 공식 트위터에 장혁ㆍ백성현ㆍ김유정ㆍ김지영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장혁은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수험생 여러분. 장혁입니다. 드디어 내일 수능이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각자 고생 많으셨고요. 수능 시험 잘 보셔서 원하는 곳으로 잘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파이팅! 시험 꼭 잘 보세요”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진 영상에서 배우 김유정은 “수험생 언니, 오빠들. 수능이 바로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저는 아직 중학생이라 상상도 못하겠지만 그동안 많이 힘드셨을 것 같아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신 만큼 모든 것들 긴장하지 마시고 평소처럼 쏟아 부으신다면 좋은 결과 있을거라 믿습니다”라며 “그리고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으니 감기 걸리지 마시고 컨디션 관리 잘하세요. 언니 오빠들 떨지 말고 수능 대박나세요.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또한 백성현과 김지영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손글씨로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13일 오전 8시 40분부터 전국 85개 시험지구 1216개 시험장에서 일제히 진행된다.
장혁ㆍ백성현ㆍ김유정ㆍ김지영이 수능 응원 메시지를 접한 네티즌은 “수능시간표 잘 챙겨서 보시길”, “수능 준비물 잊지 마세요”, “수능 출근 시간은 언제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