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체 운영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오는 30일까지 300여개 입점브랜드 행복축제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샘몰 입점 브랜드 행복축제는 입점 수수료 0% 제도 시행 6개월을 기념해 기획됐다. 지난 6월부터 시행한 이 제도는 브랜드들이 온라인몰 입점할 때 지불하는 수수료나 광고비, 콘텐츠 제작비 등을 없애고 최저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상품을 제공하기 제공하기 위해 도입했다. 수수료를 없앤 후 한샘몰에 입점한 브랜드 수는 지난 6월 150여개에서 10월 400여개 수준으로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행복축제에서 한샘몰은 입점브랜드 가구, 생활용품 베스트셀러 1000종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트리빔하우스의 ‘스칸젠 광파 수납 렌지대’는 44% 할인된 가격인 5만5000원에, 그리고 저스트모던의 ‘멀티 오크 소파 테이블’은 35% 할인된 18만905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한샘몰에서 주문한 제품이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될 경우, 차액의 200%를 마일리지로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동시에 실시한다.
또 한샘몰은 총 4회에 걸쳐 가구ㆍ생활용품 대박경품 릴레이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개인 블로그 주소 포함)을 달면 추첨을 통해 한샘몰 베스트 입접브랜드의 제품을 증정한다.
한정수량 시즌오프 상품 기획전은 행복축제의 또 다른 즐길 거리다. 이 기획전에서는 이월상품과 단종예정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샘몰에서는 유통 마진을 고객 가치로 환원하기 위해 입점 수수료 '0%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항상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에 두겠다는 뜻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복축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