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tvN ‘미생’ 의 강소라가 시청률 공약으로 연 치맥 파티 인증샷을 8일 공개했다.
강소라는 전날 저녁, 자신이 직접 선정한 모 회사의 직원들과 함께 서울 서초구에서 치맥 파티를 열었다.
앞서 지난달 23일 “시청률 3%가 넘을 시, 한 회사를 선택해 가을날 치킨+맥주를 쏘겠습니다! 제발 쏘게 해주세요”라며 내세운 미생 시청률 공약을 지킨 것이다.
단정한 오피스룩으로 등장한 강소라는 팀장님부터 인턴까지, 다양한 직급의 직원들과 함께 치킨과 맥주를 먹고 마시며 드라마 관련 대화를 나눴다. 특히, 강소라는 직원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경청하는가 하면, 한결같이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를 주도,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강소라는 드라마를 사랑해주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미생’ 원작 웹툰 완간 세트를 준비, 감동의 선물로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이어 사진촬영과 사인을 해주며 파티를 마무리했다.
한편 미생은 방송 3회 만에 3.1%, 3주 만에 4.7%(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 빠르게 고공행진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드라마는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 분)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훈훈하고 보기좋네", "미생 시청률 공약, 나도 저기 가고 싶다",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미생 본방사수해야지"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