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비아이' '바비' '위너'
3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믹스앤매치'에서는 아이콘 멤버를 뽑는 파이널 매치가 진행됐다.
이날 '믹스앤매치'는 지난 22일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에서 열린 파이널 매치 현장이 전파를 탔다. 아이콘 멤버로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정진형, 양홍석 등 총 6명의 후보자들이 고유번호를 달고 등장했고 자유곡과 자작곡 그리고 댄스 매치를 펼쳤다.
무대에서 아이콘의 고정 멤버 바비와 비아이는 위너의 '공허해'를 열창해 큰 환호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특히 곡 중반 이후에는 위너 멤버 강승윤, 남태현, 김진우 등이 등장해 함께 노래를 불러 볼거리를 선사하기도 했다.
위너의 데뷔곡 '공허해'에는 비아이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바 있다. 비아이의 색이 묻어나는 리듬과 바비의 개사로 탄생한 '공허해'는 관객의 호응을 얻기에 충분했다.
'믹스앤매치'는 YG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보이그룹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비아이, 바비, 김진환 등은 이미 고정 멤버로 발탁된 바 있다. 여기에 송윤형, 김동혁, 구준회, 정진형, 정찬우, 양홍석 등이 투표를 통해 결정되며 기존 3명의 멤버에 4명이 더해져 총 7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최종 멤버 결정은 다음주다.
한편 이날 '믹스앤매치'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믹스앤매치', 환상 콜라보였다" "'믹스앤매치', 누가 되도 잘 할 듯" "'믹스앤매치', '공허해' 무대 정말 환상적이었음" "'믹스앤매치', 서바이벌이라 그런지 정말 치열하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믹스앤매치’ '비아이' '바비' '위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