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임신 5개월
▲홍지민 임신 5개월(사진=SBS '도전1000곡' 화면 캡처)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결혼 9년 만에 아이를 가졌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홍지민이 가수 양혜승과 닮은꼴로 화제가 된 사실이 새삼 회자되고 있다.
홍지민은 지난 2012년 SBS 예능프로그램 ‘도전1000곡’에 출연해 가수 양혜승 닮은꼴로 대중의 입에 오르내리는 사실을 언급했다. 양혜승은 ‘화려한 싱글’로 가요계에 데뷔한 미스코리아 출신의 가수다.
MC 이휘재는 홍지민을 향해 “양혜승 씨”라고 부르며 놀렸고, 홍지민은 “닮았다는 이야기를 가끔 듣는다”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홍지민은 “양혜승 씨와 외모가 비슷해 오해 받은 적이 많다”면서 “많은 사람이 자꾸 음반 안 나오냐고 묻는다. 난 양혜승이 아니라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지민의 소속사 알스컴퍼니 측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홍지민이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고 밝히며 홍지민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결혼 9년 만에 2세를 가지게 된 홍지민의 출산 예정일은 내년 3월로 알려졌다.
홍지민 임신 5개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지민 임신 5개월, 진짜 양혜승이랑 닮았네”, “홍지민 임신 5개월, 임신 축하합니다”, “홍지민 임신 5개월, 몸조리 잘하시길 바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지민 임신 5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