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굿윌치과병원이 부산 북구청 등과 함께 문화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이 병원은 지역 저소득층 아동 등 약 800여명을 대상으로 ‘너랑 나랑 매직쇼_최현우 매직쇼’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덕천∙하단∙서면에 위치하고 있는 굿윌치과병원은 상대적으로 문화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있는 지역 내 소외 계층을 위해 각각 북구청∙사하구청∙진구청과 연계, 무료 매직쇼 행사를 준비해 왔다.
오는 10월 10일 부산mbc 삼주아트홀에서 열리는 ‘너랑 나랑 매직쇼_최현우 매직쇼’에서는 국제마술대회 클로스업 부문 한국인 최초 수상자이자 SM월드챔피언십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선정되며 국민마술사로 불리고 있는 최현우 마술사가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게 된다.
초대형 매직과 강렬한 멘탈 매직이 조합된 마술쇼 등이 선보여지며 동전 마술, 카드 마술부터 사람이 분리되고 순간 이동하는 등의 그랜드 일루전까지 아우르는 환상적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행사를 기획한 굿윌치과병원 관계자는 “평소 문화예술 공연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아동 등에게 마술 공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쇼를 마련했다”며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고 이웃사랑의 훈훈함을 전하기 위한 공연인 만큼 높은 완성도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초청객 모두 마술의 매력에 흠뻑 빠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덕천, 하단, 서면에 지점을 운영중인 굿윌치과병원은 국내 치과병원 최초로 JCI 국제인증 재인증을 준비중에 있으며 명실상부 안전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지역거점 병원으로서 지역민의 문화 생활 기회를 넓히는 데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역 소외계층과의 연계를 통해 사회 공헌에 이바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