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의 애교 연기가 공개된다.
15일과 16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서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남궁민과 가상 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영이 카메오로 깜짝 등장할 예정인 가운데, 녹화 현장에서 홍진영의 애교 연기가 눈길을 끈다.
최근 tvN 드라마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홍진영의 카메오 출연 메이킹 영상도 기대감을 더한다. 홍진영의 생생한 표정연기는 물론 남궁민과 포옹 장면이 담겨 있는 것이다. 홍진영은 메이킹 영상을 통해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정말 즐겁게 촬영했던 것 같아요”라며 카메오 출연 소감을 전했다.
‘마이 시크릿 호텔’ 제작진에 따르면 홍진영의 폭풍 애교 연기에 남궁민은 물론 전체 제작 스태프들이 모두 ‘홍진영 앓이’를 했다. 등장부터 특유의 에너지 있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NG 후 특유의 깜찍한 애교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자신의 연기 모습을 모니터링하며 남궁민에게 연기 교육을 펼치는 등 ‘마이 시크릿 호텔’ 관계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홍진영만의 매력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 시크릿 호텔’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 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만에 재회하게 된 전 부부 남상효(유인나)와 구해영(진이한)의 꼬일대로 꼬인 결혼식과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 16부작 킬링 로맨스물이다. 로맨틱 코미디와 미스터리가 섞인 미스터리 로맨스로 달달함과 함께 긴장감 있는 스토리로 스릴감까지 동시에 선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