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의 고단위 복합소화제 ‘위제로 정’이 과식, 과음, 스트레스로 소화불량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에게 특효약이 되고 있다.
28일 일양약품에 따르면 위제로 정은 소장 내에서 직접적 작용으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 데 필요한 프로자임, 리파제, 비오디아스타제 등의 소화효소제가 함유돼 있다. 담즙 분비와 배출을 촉진시키는 우루소데옥시콜린산(UDCA)도 함유돼 소화기 질환에 빠르고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또한 위제로 정은 소화효소제와 함께 제산제 등을 함유해 소화 촉진과 속쓰림에 효과가 있다. 방향성 건위 생약성분도 함유돼 위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위제로 정은 계피와 회향유 등이 첨가돼 입안의 상쾌함까지 더했다. 복용 시 청량감과 소화불량으로 더부룩한 현대인들의 속을 시원하게 지켜준다. 위제로 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일양약품은 최근 기존 90포 포장에서 3포로 구성된 ‘위제로 정 3포 소포장’을 추가로 출시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휴대와 복용의 편리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언제든 간편하게 복용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달엔 위제로 정의 패키지도 기존 하얀색에서 노란색으로 바꾸면서 따뜻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일양약품은 앞으로 색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며, 위제로 정의 인쇄 광고, 브로셔 등의 콘셉트도 노란색으로 통일하고 있다. 이 같은 색깔 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위제로 정에 대한 인식과 상기도를 높이는 데 긍정적 효과를 낸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