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MBC 추석 특집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명곡 베스트 10’(이하 ‘나가수 특집’)에는 김경호, 김범수, 박정현, 윤민수, 장혜진, 박완규, 국카스텐, 인순이, 윤도현이 출연한 가운데 네티즌들이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트위터 아이디 cha********는 “박정현♥♥♥♥!!! 나는 가수다 베스트 1등♥!! 노래는 진짜진짜 좋았지만 첫번째 순서이고 다른 가수들이 정말 잘해서 쪼끔 걱정했는데 역시 내가수 박정현♥!! 1등 못할거라고 예언했는데 자기가 1등이라서 깜놀한듯ㅋㅋㅋ”라는 글을 게재했다.
트위터 아이디 soh**********는 “동태전먹으며 보는나는가수다...아이고 소름의연속 닭 될기세”라는 글을 올렸다.
이밖에 ‘나는가수다’ 방송을 접한 네티즈들은 “나는가수다 참 좋아했던 프로그램이었는데 이렇게 나마 다시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감동의 연속입니다. 다시해주세요!!” “나는 가수다.. 나의 BEST3는 김범수의 제발, 인순이의 아버지, 국카스텐의 한잔의 추억”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을 시청,행복한 마음으로 추석을 연다” “나는 가수다 명곡 BEST10 보면서 맥주 마시니까 캬~~~~~” “나는가수다 BEST 10...오랫만에 느끼는 진짜 가수들의 향연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