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의 홍초가 리뉴얼을 단행하고 여름 시장을 공략한다.
대상은 디자인을 개선하고 원료 추가로 기능적인 면을 향상 시키는 방향으로 홍초를 리뉴얼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홍초 브랜드 로고를 세련된 이미지로 개발하고, 전체적인 디자인은 주원료의 이미지를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깔끔한 흰색 바탕에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이미지를 각각 제품에 더했다.
새로운 원료도 더해져 기능성과 풍미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열대 지방에서 나는 붉은 꽃의 허브식물 히비스커스를 추가했다. 이 원료에는 비타민 C와 구연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을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도 새콤한 맛을 지녀 기존의 홍초와 조화를 잘 이룬다.
이광승 대상 청정원 총괄중역은 “여름 성수기 시즌에 맞춰, 홍초의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 며 “음용식초 1위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의 니즈에 귀 기울여 항상 변화하는 건강음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청정원은 홍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8월 12일까지 홍초 뚜껑에 새겨진 행운번호를 홍초 사이트(www.hong-cho.com)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총 4억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