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한솔교육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한솔교육은 20여 종의 교육프로그램 및 인기 전집을 전시하고 신기한 한글나라, 수학나라 등 주요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Zone과 제품 및 교수서비스 상담을 통해 제품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상담Zone 등을 운영한다.
제품 중 고객들이 눈 여겨 볼만한 교육프로그램으로 단연 신기한 한글나라가 있다고 회사 측은 추천했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1991년 출시된 이래 300만명 회원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유아한글 프로그램이다. 아이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놀잇감을 매주 새롭게 제공해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체험하는 놀이식 수업으로 아이의 흥미를 이끌어 낸다. 체험하는 한글을 통해 어휘력은 물론 아이의 창의력과 생각하는 힘까지 길러준다고 한솔교육은 설명했다.
전시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체험 및 상담 뿐 아니라 행사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다양한 고객이벤트와 할인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한솔교육관에 방문하시는 선착순 2000명에게 ‘창의나비’ 샘플북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한솔 보보읽기책’ 전집을 제공한다.
‘한솔ENAS검사 & 무료수업’을 신청하면 한솔교육 선생님이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한솔ENAS검사 및 데디베어 무릎담요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 중 15일에는 한솔교육이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 ‘핑거스터디’를 만나볼 수 있다. ‘핑거스터디’는 만 2~7세 대상 교육용 태블릿PC를 활용한 통합학습 프로그램이다.
한솔교육 전시관 및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거나 또는 관련 홈페이지 마이한솔(my.eduhansol.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