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전문점 더후라이팬은 전국 매장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멤버십 모바일카드‘WHOPAN’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WHOPAN’ 모바일카드는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후라이팬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휴대폰으로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자동 발급받아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 현황과 가맹 매장 등의 자세한 정보는 더후라이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모바일카드 출시를 기념해 더후라이팬은 포인트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2011 이얼리플레이트’를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또한 더후라이팬 카페에 모바일카드 사용 후기를 남기면 20명을 추첨하여 화가 유재선의 작품에세이 ‘고양이 삼촌’을 증정한다.
더후라이팬 이정규 대표는 “모바일카드를 출시함에 따라 전국적인 통합 브랜드 마케팅이 가능해졌다”며 ”향후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WHOPAN’ 모바일카드는 바코드 형식의 멤버십 카드다. 휴대폰으로 바로 전송 받아 저장만 하면 되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QR코드를 통해 모바일카드 가입이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 현황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기존의 도장 쿠폰은 올 7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