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휴롬 착즙기 사용고객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건강 습관을 만드는 ‘휴롬 주스키트’를 최대 1년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역조공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휴롬은 보건복지부에서 권장하는 채소·과일 하루 섭취 권장량 500g을 보다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지난달 ‘휴롬 주스키트’를 출시했다. 휴롬은 고객들이 주스키트를 통해 간편하게 일상 속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 휴롬 ‘찐팬’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역조공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휴롬 착즙기 제품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500명을 선정해 휴롬 주스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당첨된 5명에게는 휴롬 주스키트 1년(52주)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1개월(5주) 무료 체험 50명, 1주 무료 체험 445명 등 총 500명에게 푸짐한 건강 선물을 전달한다. 이밖에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주스키트 패키지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휴롬 자사몰 가입 후 휴롬 착즙기 사용 인증 및 간단한 착즙기 사용 경험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24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차 8월 6일(200명), 2차 8월 27일(300명)에 자사몰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휴롬은 휴롬 자사몰에 가입한 주스키트 구매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건강 지킴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개인 SNS에 최다 업로드한 1명에게 휴롬 신제품 착즙기 H410과 휴롬 주스키트 1주 패키지를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휴롬 주스키트 패키지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덥고 습한 날씨에 건강관리가 필요한 여름철을 맞아 휴롬 착즙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역조공 페스티벌을 통해 ‘찐팬’분들이 주스키트로 일상 속 건강을 편리하게 챙길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