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은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탬프 찍GO 그린카 타G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탬프 찍GO 그린카 타GO’는 6월 선보인 ‘Just Go 캠페인’에 이어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그린카 앱과 공식 SNS 채널에서 8월 11일까지 진행한다.
그린카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중 성수기 최대 70% 할인 쿠폰을 앱에서 받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차량 이용 후 그린카 앱에서 진행하는 미션에 참여하면 총 1만4000 그린포인트를 제공하며, 3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추첨 경품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된다.
앱에서 진행하는 회원 미션은 △결제 카드 등록 △12시간 이상 주행 △24시간 이상 주행이다. 각 미션 성공 시 1000, 3000, 1만 그린포인트를 각각 제공한다. 세 가지 미션을 모두 마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 Pro △롯데호텔 2인 식사권 △음악 스트리밍 1개월 무료 쿠폰 △커피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린카 첫 이용 회원에게는 △에어팟 맥스와 △롯데백화점 상품권 경품을 추가해 당첨 확률을 높였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그린카 앱을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다.
그린카 관계자는 “여행 계획이 많은 7~8월 휴가 시즌에도 합리적으로 그린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스탬프 미션을 달성해 가는 재미와 함께 푸짐한 선물 당첨의 기회도 누리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