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5회 연속 획득

입력 2024-06-13 0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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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헌, 소비자 건강 접점 확대 등 소비자중심 활동 인정받아

▲CCM 인증서 수여식. 왼쪽부터 조홍선 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 김정민 휴롬 고객경영본부 본부장. (사진제공=휴롬)
▲CCM 인증서 수여식. 왼쪽부터 조홍선 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 김정민 휴롬 고객경영본부 본부장. (사진제공=휴롬)

휴롬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품질·제품 기획·영업 등 기업의 다양한 업무 분야에서 소비자의 소리(VOC)를 경청해 기업의 리더십·시스템·운영·성과 측면에서 소비자 효율 증대와 권익을 증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전날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CCM 인증서 수여식엔 김정민 휴롬 고객경영본부 본부장 겸 최고고객책임자(CCO)와 조홍선 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이 참석했다.

휴롬은 2016년 첫 CCM 인증 이후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지속해서 확산한 성과를 인정받아 작년 말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최고상인 대통령표창을 받기도 했다.

휴롬은 ‘쉽고 편리한 제품으로 고객의 건강한 미래를 디자인합니다’라는 CCM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소비자 접점 확대 △제품 측면에서 CCM 가치를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 윤리경영을 위한 감사팀을 신설해 경영 투명성을 제고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도 휴롬은 기업의 핵심 가치인 건강 문화를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건강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휴롬은 신제품 개발 및 판매, 소비자 접점 확대 등 경영 전반에서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올해로 5회 연속 CCM 인증을 받아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롬은 이달 19일까지 CCM 5회 연속 인증을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롬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물에 CCM 인증 축하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휴롬 신제품 H410 착즙기, 음식물처리기 2세대, 간이정수기 등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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