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가 지역 연고팀인 대구FC 홈경기 응원 분위기와 대고객 스포츠 문화 조성을 위해 '2024 iM뱅크 – 대구FC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양한 사전 이벤트와 경기 중 행사, 지역민 초청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올해 대구FC 브랜드데이는 이달 16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경기는 저녁 7시부터 진행된다.
iM뱅크는 현장에 다양한 이벤트 존을 마련할 계획이다. 먼저 대구FC의 홈 경기장인 DGB대구은행파크 경기장 밖에서 사전행사로 iM뱅크의 금융상품별 홍보부스와 메인 게임 부스를 운영한다.
금융상품별 홍보부스에서는 은행의 금융상품인 외환, 카드 등 그 외 iM뱅크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홍보하고 관련 게임 참여 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은행의 상품과 서비스에 손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iM뱅크에서 재생용지로 직접 제작한 응원 클래퍼도 팬들에게 배부한다.
경기 시작 전 오프닝 행사에서는 시중은행 전환 기념으로 황병우 행장의 기념사 및 시축이 진행되며, 임직원과 함께 시중은행 전환 기념 세레모니를 할 예정이다. 이어 경기 하프타임 중에는 시중은행 전환 광고 영상 송출 및 iM뱅크 스코어 맞추기, 전광판 이벤트 등 브랜드데이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iM뱅크에서 대구FC 100% 즐기기' 디지털 이벤트도 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iM뱅크 애플리케이션(앱) 신규고객과 기존고객 각 300명(1인 2매)에게 선착순으로 브랜드데이 당일 입장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무료 입장권 당첨자는 이달 14일 오후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뱅크 쿠폰함으로 지급되는 무료입장권은 이달 16일 당일 현장 티켓부스에서 지류 티켓으로 교환 후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앱을 통해 이달 16일 오후 8시까지 당일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스코어를 맞추는 고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2024년 대구FC 선수 단체 친필 사인 유니폼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19일이며 유니폼은 이달 26일까지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