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CI.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올해 1분기 정수기와 비렉스 브랜드 제품 판매 호조에 힘입어 양호한 실적을 거뒀다.
코웨이는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한 1937억 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5.6% 늘어난 1조18억 원이었다.
국내 사업 1분기 매출액은 정수기 제품과 함께 비렉스 브랜드 제품 판매 호조로 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한 6123억 원을 기록했다. 해외법인 1분기 매출액은 355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5% 늘었다. 해외법인에서는 미국 법인과 태국 법인의 매출액이 각각 449억 원, 29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5.7%, 36.2% 증가했다.
김순태 코웨이 CFO는 “코웨이는 4개 분기 연속 매출 1조 원을 넘어서는 등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며 “2분기에는 최근 출시한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비롯해 지속 성장하고 있는 비렉스 브랜드 혁신 제품 등을 앞세워 안정적 경영실적이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