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에서 전 제품군에 걸쳐 총 28개의 상을 대거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혁신성과 친환경성을 평가해 부문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에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비렉스(BEREX) 페블체어 등 15개 제품이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에 선정됐다. 또한 친환경성을 평가하는 그린스타에는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스스로케어 비데 △비렉스 스마트매트리스 등 13개 제품이 소비자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아 전 제품군에 걸쳐 총 28개의 상을 휩쓸었다.
특히. 정수기 부문에서는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프라임 스탠드, 프라임 아이스 맥스 등 4개 제품이 소비자 평가에서 최고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전 부문에서 1위를 석권했다.
정수기와 얼음정수기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는 코웨이의 프리미엄 정수기 라인업으로 누적 판매대수가 100만 대를 넘어선 코웨이 대표 제품이다. 아이콘 정수기는 2020년 출시와 함께 공간ㆍ소음ㆍ편리ㆍ관리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 기술을 담아내 탁월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호평받고 있다.
코웨이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제품 역시 안마의자와 안마베드, 매트리스 등 6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안마의자 이노스타 1위 제품으로 선정된 비렉스 페블체어는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마사지 기능을 담아내 심미성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한 제품이다. 또한 이노스타에 선정된 비렉스 안마베드는 침상형 안마기기로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전 제품군에 걸쳐 다시 한번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환경 친화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일상에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