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맞이 1억 상당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의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부리또 월렛’이 V2 업데이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부리또 월렛은 지난 달 14일부터 약 3주 간 V2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정식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부리또 포인트 시스템 등 테스트를 통해 선보였던 기능들을 정식 출시했다.
V2의 핵심 기능은 부리또 포인트 시스템으로, 앱 내에서 다양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앱테크(앱+재테크)에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웹3 프로젝트 및 기업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신설됐다.
로똔다는 대규모 컬래버레이션 에어드랍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리또 월렛에서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총 1억 원 규모의 토큰 에어드랍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토큰은 △로아코어(ROA) △콘텐토스(COS) △크라토스(CRTS) △스마트벨러(VALOR) △미스틱랜드(MYTH) △아지트(AZIT) 총 6개 프로젝트의 토큰으로 22일부터 토큰 소진 시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이번 V2 업데이트로 사용자들에게는 더 다양한 혜택을, 웹3 프로젝트에는 진정한 의미의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V2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누구나 손쉽게 웹3.0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스테이킹, DeFi, 크로스 체인 스왑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지원하여 글로벌 대표 지갑 서비스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