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커피 마니아들을 위한 '네스프레소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신세계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 내 샘플러존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바리스타)들이 더블에스프레소 돌체를 활용해 만든 베스트 레시피 3종(돌체 리카노, 스프링클링 돌체, 돌체 블라썸 아인슈페너)을 맛볼 수 있다. 또 체험객이 직접 캡슐커피를 내려 먹을 있는 테이스팅존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도 커피나무가 커피 캡슐로 만들어지고 이후 사용된 캡슐이 수거ㆍ재활용되는 과정 전반을 통해 지구로 돌아가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브랜딩존과 팝업 방문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팝업스토어 내 샘플러존은 현장에서 QR코드로 예약 접수한 뒤 입장 가능하다. 테이스팅존은 현장에서 대기하는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네스프레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네스프레소 #버츄오더블에스프레소바 )와 함께 현장 방문 모습이나 최애 커피를 소개하는 참여자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버츄오 팝머신, 노마드 텀블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오리지널과 버츄오 캡슐 12 슬리브를 구매 시 네스프레소 초콜릿을, 버츄오 머신 구매고객에게는 바리스타 앞치마와 카푸치노 컵세트를 선착순(한정수량)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