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신규 브랜드 광고 선보여…“주거 가치 집중’

입력 2023-12-28 16: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포레나 EV 에어 스테이션 (자료제공=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EV 에어 스테이션 (자료제공=한화 건설부문)

한화 건설부문은 이달 26일 온라인을 통해 한화포레나 신규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광고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특화상품을 담아 주목도를 높였다.

'새로운 기준이 되다'를 컨셉으로 한 이번 광고는 업계 내 만연한 펫네임(아파트의 특징을 부각시켜 브랜드 명에 추가적으로 붙이는 별칭) 문화에 대해 화두를 던지며 화려하게 포장된 이름이 아닌 '주거의 가치에 집중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포레나 노원, 포레나 광교, 포레나 킨텍스, 포레나 북수원 등 실제 한화포레나는 런칭이후 펫네임을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 중심의 네이밍 전략을 추구해 왔다. 최근 서울시에서도 ‘공동주택 명칭 제정 가이드라인안’을 발표하는 등 펫네임 사용의 자제를 권고하고 나선 바 있다.

또한, 국내 최초의 천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포레나 EV 에어 스테이션’,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에어 커튼’, 반려동물 전용놀이터 ‘펫 프렌즈 파크’ 등 고객들의 니즈와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한화포레나만의 특화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이 간접적으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한화포레나만이 가진 특화상품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년 째 공회전' 허울 뿐인 아시아 금융허브의 꿈 [외국 금융사 脫코리아]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빼빼로 과자 선물 유래는?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100일 넘긴 배달앱 수수료 합의, 오늘이 최대 분수령
  • '누누티비'ㆍ'티비위키'ㆍ'오케이툰' 운영자 검거 성공
  • 수능 D-3 문답지 배부 시작...전국 85개 시험지구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13: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3,857,000
    • +6.1%
    • 이더리움
    • 4,436,000
    • +1.6%
    • 비트코인 캐시
    • 612,000
    • +3.64%
    • 리플
    • 824
    • +3.78%
    • 솔라나
    • 290,000
    • +3.61%
    • 에이다
    • 819
    • +5.54%
    • 이오스
    • 798
    • +10.37%
    • 트론
    • 232
    • +2.65%
    • 스텔라루멘
    • 156
    • +6.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800
    • +6%
    • 체인링크
    • 19,740
    • -0.35%
    • 샌드박스
    • 416
    • +7.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