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에 입점한 프리미엄 리빙 리셀 플랫폼 '풀티'웹사이트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이 최근 프리미엄 리빙으로 확장된 리셀(Resell)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중고 가구 상품군을 강화하고 연말 가성비 인테리어족 공략에 나선다.
SSG닷컴은 프리미엄 리빙 공식스토어 내 리셀 플랫폼 ‘풀티(fullty)’가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풀티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중고 상품을 매입해 판매하는 리셀 플랫폼으로 사용감이 거의 없는 명품 가구와 소품을 제공한다. 상품 상태와 사용도 등에 따라 S, A+, A, B급으로 상품 등급을 나눠 가격을 책정하고 스크래치, 오염 등 상세 정보도 함께 안내한다.
또 전문가 검수를 통해 정품만을 판매한다. 가품일 경우 구매가격의 300%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풀티는 상품을 직접 검수하고 보관, 관리해 개인 간 중고 거래의 불편함 없도록 한 것이 최대 강점이다. 국내에 재고를 보유해 주문 후 1~3일 내 빠른 배송이 이뤄지면, 지정일 배송도 가능하다.
대표 상품과 가격대는 △놀 사리넨 테이블 S급 500만 원대 △글라스이탈리아 쉬머 미러 S급 260만 원대△까시나 데드라인 미러 A+등급 170만 원대 △아르떼미데 톨로메오 마이크로 테이블램프 화이트 S급을 27만 원대 등이다.
SSG닷컴은 엄선한 200여 종 상품을 먼저 선보이며 브랜드 및 상품은 차례대로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