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가 세계 최대 아웃도어∙스포츠 박람회인 ‘ISPO 뮌헨 2023’에 참가했다.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스포츠 박람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 행보에 나섰다.
젝시믹스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스포츠 박람회인 ‘ISPO 뮌헨 2023’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
ISPO 뮌헨은 스포츠 및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트렌드를 공유하고,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세계 최대의 무역박람회로 1970년부터 매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고 있다.
28일부터 30일까지 메세 뮌헨(Messe Munchen)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총 120개국, 2800여 개 업체가 참여했다.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 부스에 국내 대표 브랜드로 참가해 해외 유수의 벤더사와 바이어들에게 K애슬레저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소개했다.
브랜드 단독공간에는 탄성이 뛰어난 ‘크레오라 파워핏(Creora Power Fit)’ 원사를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레깅스’, ‘크레오라(Creora)’를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4.5부’ 등을 선보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재 55개국에 진출해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만큼, 유럽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인기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