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미션에 성공한 고객들에게 총 6억 원 규모의 상금을 제공하는 '26일 굿모닝 챌린지 위드(with)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정해진 기간 동안 매일 오전 6시부터 10시 사이에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금을 나눠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뱅크가 이마트와 손잡고 선보이는 첫 제휴 이벤트로, 도전 성공 횟수에 따라 'e머니' '10% 할인 쿠폰' 등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26일까지다. 26일 연속 도전에 성공한 고객들에게는 3억 원의 캐시 및 'e머니'를 제공해 총 6억 원 규모의 상금을 나눠 지급한다. 이는 지난 이벤트 상금(3억 원) 대비 2배로 늘어난 금액이다.
첫 날부터 참여가 가능하도록 이날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참가 신청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의 입출금통장이나 카카오뱅크 미니(mini)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기'를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연속 도전에 실패한 고객도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e머니' 추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평일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카카오뱅크 앱에 로그인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루 1000명, 17일간 총 1만7000명에게 'e머니' 5000점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챌린지 사전 신청 △12월 13일 로그인 성공 △12월 26일 로그인 성공 등 3가지 미션의 성공 여부에 따라 최대 3장의 이마트 10% 할인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단, 이마트 10% 할인 쿠폰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고객 전용 혜택으로 해당 멤버십에 가입해야만 사용할 수 있다.
모든 'e머니' 및 할인 쿠폰은 카카오뱅크 앱 내 '내 혜택함'의 쿠폰번호를 이마트 앱 내 '쿠폰 등록 페이지'에 입력해 등록할 수 있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마트 앱 내 'e머니' 및 할인 쿠폰 바코드를 보여주는 방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 '26일 굿모닝 챌린지'에는 총 141만 명의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해 큰 인기를 끌었다"며 "카카오뱅크 앱을 방문해 즐거운 금융생활과 더욱 풍성해진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