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청과 기획재정부,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 및 해외건설협회와 공동으로 ‘23년 하반기 인도네시아 팀코리아 공동세미나’를 개최했다는 소식에 제이씨케미칼이 강세다.
10일 오후 2시 32분 현재 제이씨케미칼은 전 거래일 대비 4.50% 오른 6960원에 거래 중이다.
이날 공동세미나에서는 인니 정부 국가개발기획부, 신수도청 고위급 관계자를 초청해 신수도 사업추진 동향 및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또 정부 간 협력 사업인 EIPP(경제혁신파트너십프로그램) 성과와 민간 분야 사업 진출 사례 발표 등을 통해 우리 기업의 인니 수도이전 협력사업 참여 기회를 발굴하고 지원하고자 개최됐다.
현재, 인도네시아 수도이전 사업은 1단계 개발을 2024년 상반기 완공을 목표로 추진중에 있다. 핵심사업인 대통령궁 건립 및 신수도법 개정과 조코 위도도 대통령이 신수도 사업 착공식 참석 등 신수도 이전 사업에 강한 추진 의지를 보이고 있다.
한편, 제이씨케미칼은 지난 2012년 보르네오섬에 있는 쿠타이 카르타느가라군의 오일팜 농장을 인수했다. 인도네시아 동부 칼리만탄에 있는 농장은 여의도 면적의 약 33배인 1만 헥타르(ha) 규모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