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커피믹스 제품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의 ‘커피믹스’가 출시 약 3년 만에 국내·외 누적 판매량 3억 스틱을 돌파했다.
14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이디야 커피믹스 2종(스페셜 모카블렌드·스페셜 골드블렌드)은 2020년 출시됐다. 이후 이디야커피 가맹점뿐만 아니라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으로 판매 채널을 넓혔고 미국, 대만, 호주, 몽골 등 해외 19개국으로 수출됐다.
커피믹스 뿐만 아니라 이디야 컵커피도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컵퍼키 판매량은 현재 누적 약 5000만 개가 팔렸다. 이디야커피는 2021년 이디야 컵커피 3종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올해 2월에 대용량 사이즈로 선보인 이디야 페트 커피(500㎖ )도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넘어서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유통 커피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하고 가맹점 지원 및 상생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