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의 ‘댕냥이 탐정소 1탄 – 간식편’ 포스터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온은 오는 17일부터 일주일간 ‘댕냥이 탐정소 1탄 – 간식편’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댕냥이 탐정소에서는 새로운 반려동물 먹거리를 판매한다.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종류별로 나눠 판매할 예정이다. 첫 번째 주제로 인기 간식을 소개하고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댕냥이 탐정소 1탄-간식편’에서는 올해 상반기 롯데마트몰에서 가장 많이 팔린 간식인 ‘롯데마트 PB 껌말이/슬라이스/스틱’과 1500개가 넘는 후기가 달린 ‘닭가슴살 우유스틱껌 등 12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몰에서 반려동물 상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배송해준다.
강아지 덴탈껌으로 유명한 ‘잇츄’와 고양이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동원 뉴트리플랜 습식 고양이캔’, ‘이나바 챠오 츄르 참치’ 등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홍승미 롯데온 반려동물상품MD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온라인에서 관련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롯데온 댕냥이 탐정소’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하고 관련 상품 트렌드를 알 수 있도록 앞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