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의 PB 전문관 ‘레이블(LABEL)’ (사진제공=W컨셉)
W컨셉이 자체 브랜드(PB) 전문관을 열고 상품 정보,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다.
W컨셉은 PB 전문관인 ‘레이블(LABEL)’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레이블은 소속과 상표, 품명 등을 상품에 붙여 놓은 종이 ‘라벨’이라는 중의적 뜻을 담았다. ‘W컨셉 소속의 자체 브랜드는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고품질의 상품만을 선보인다’는 의미도 있다.
레이블에서는 자체 브랜드인 프론트로우, frrw 등의 신규 컬렉션, 소재·패턴 정보, 프로모션 소식 등을 소개한다. W컨셉은 레이블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에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하며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한다. MD의 픽, 베스트 아이템, 브랜드 정보를 소개하는 ‘이슈 나우’ 코너도 선보인다.
W컨셉은 23일까지 PB상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하고 로즈 디퓨저 증정 댓글 참여 이벤트도 한다. 또 프론트로우 FW 시즌 대표 라인인 프리미엄 컬렉션, 트위드 컬렉션 프리오더(선판매)를 진행하며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