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OOAh luxe)’에 이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우아픽(OOAh pick)’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11번가 ‘우아픽’에는 각 브랜드의 공식 입점만 진행된다. 14일 오전 11시 기준 이탈리안 스타일링 대표 브랜드 ‘MSGM’, 핀란드 프리미엄 스포츠시계 전문 브랜드 ‘순토(SUUNTO)’, 감각적인 빈티지 인테리어 조명 브랜드 ‘탄귀서울(TANGUI SEOUL)’ 등 3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19일에는 세계적인 크리스탈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오픈 예정이다. 11번가는 향후 일주일마다 한 개씩 새로운 입점 공식 브랜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각 브랜드는 우아픽에서 시즌 컬렉션이나 신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11번가 고객에게만 단독 할인과 증정품 등을 제공한다.
MSGM은 2023 S/S 썸머 컬렉션 라인을 소개하면서 50여 개 상품을 우아픽에서 5% 할인가에 판매한다. 순토는 최근 출시된 버티컬 라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우아픽 단독 특가에 추가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5일 오후 8시에는 순토의 프리미엄 스포츠워치 ‘버티컬’의 라이브방송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구매 사은품도 있다. 탄귀서울은 벽걸이 조명 외 빈티지 인테리어 상품 20여 종을 선보인다. 모든 상품 10% 할인과 함께 구매 증정품을 별도로 준비했다.
이현주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11번가의 ‘우아’ 서비스는 고객의 수준 높은 삶을 위해 우아한 스타일의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11번가만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우아픽의 엄선된 브랜드들과 함께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 서비스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