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양육 가구가 전체 가구의 4분의1 수준인 550만 가구를 넘어서면서 관련 용품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마트가 반려동물 용품 할인 판매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반려동물 카테고리 누계 매출이 전년대비 40% 가량 신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롯데마트는 15일부터 28일까지 반려동물 가구를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 ‘콜리올리 텅장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 품목 수는 총 300여 품목으로 롯데마트에서 진행하는 반려용품 행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롯데마트는 고물가 시기가 지속되면서 가격 할인이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혜택인 것을 고려해 할인 상품을 최대한 늘리는 것을 중심으로 이번 반려동물용품 행사를 기획했다.
인기 브랜드 사료, 반려용품 200여 품목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강아지간식 토시탐탐 모이스트 버거(1.2kg)’와 ‘비타크래프트 고양이 인기간식 멀티팩(428g)‘을 기존 대비 반값 수준인 각 6450원, 7950원에 선보인다.
150년 역사를 가진 펫푸드 브랜드 카길의 인기 상품 ‘건강백서 캣 6종’, ‘건강백서 강아지 10종’ 사료는 상품별로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베니즈 투게더 티셔츠’를 포함한 인기 반려동물 의류 7종도 20% 할인한다.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펫 자체 브랜드(PB) 콜리올리 상품도 준비했다. 콜리올리 깔끔하게 사용하는 1회용 패드는 기존 가격 대비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엘포인트 회원 대상에 한해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정직하개 오리·닭 고구마 말이(1kg)’ 대용량 간식 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및 엘포인트 30%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윤정현 롯데마트 PET 팀장은 “고물가 시기인 만큼 고객들이 다양한 반려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