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4월 28일까지 해외주식과 환테크에 관심있는 고객을 위해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이나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 신규 개설 후 4월 28일까지 미화 100달러 이상 계좌잔액을 유지하면 KB금융쿠폰 1만 원을 제공한다.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은 자유로운 외화 입출금뿐만 아니라 KB증권과 연계해 해외주식 거래도 가능한 통장이다. KB스타뱅킹을 통해 외화 입출금 거래 시 항상 30%의 환율 우대도 제공한다.
KB스타뱅킹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을 가입하면 환율 우대 혜택도 준다. 이 상품은 가입 시 목표 환율을 지정하고 목표 환율에 도달할 경우 자동 해지돼 환차익과 이자 이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80%의 환율 우대를 적용하고 12월 29일 내에 목표 환율 도달로 자동 해지된 경우 10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와 해외주식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벤트를 통해 환율 우대와 KB금융쿠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차익과 이자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외화예금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