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과의 제휴를 계기로 호텔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제휴로 한샘은 글래드 마포 14객실, 여의도 20객실 등 총 34개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밴드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또 글래드 마포 로비에는 △디자인 체어 ‘유로 503 디아고 패브릭 암체어’ △생활방수 및 모듈 분리 기능을 갖춘 ‘모아 모듈형 패브릭소파’가 추가 설치된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는 글래드 한샘 하우스와 동일한 밴드 식탁의자 140개가 배치된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공동 마케팅도 전개한다. 글래드 호텔은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한샘X글래드 패키지명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휴 기념 패키지 ‘글래드한~샘’과 ‘글래드 한샘 하우스’를 오는 내달 28일까지 선보인다. 제휴 기념 패키지 예약·투숙 고객에게는 한샘 담요와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웰컴 쿠폰 2장을 증정한다.
한샘은 웰컴 쿠폰을 지참하고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빈티지 페달 휴지통을 증정한다. 식탁 구매 후 제품 사진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스탠다드 객실 투숙권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한샘 가구의 고급스럽고 편안한 감성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호텔과 협력을 강화해 고객이 더 많은 곳에서 한샘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