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자사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4060 신중년 고객 확보를 위해 콜라보레이션 패션 프로그램 ‘엔라방X코코블랙’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자체 회원만 15만 명을 보유한 코코블랙은 20대부터 3040세대까지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로 인기가 높은 여성 패션 쇼핑몰이다.
17일 오후 8시에 첫 방송하는 엔라방X코코블랙은 4060세대를 위한 스타일링 정보를 전달하고 패션 상품을 제안하는 정보전달형 라이브커머스다.
엔라방X코코블랙에서는 현실 자매가 엄마인 신여사를 중심으로 스타일링 대결 및 활용도 높은 꿀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4060세대가 공감하는 패션 정보를 전달한다. 신여사 따라잡기라는 숏폼 콘텐츠도 제작해 고정적인 팬덤을 형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라운드, 후드, 패딩 등 활용성이 높은 스타일링 기본템 위주로 소개한다. 라이브 행사가에 쿠폰 추가를 통해 티셔츠 1만 원대, 슬랙스 2만 원대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방송 중 10명을 추첨해 코코블랙의 베스트 상품 코코 기본 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은 4060세대 고객을 위한 플랫폼을 단계적으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본부장은 “패션을 시작으로 뷰티, 건강, 여행 등 4060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카테고리 육성으로 온라인 쇼핑의 ‘찐 큰손’으로 떠오르는 신중년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