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강남점에서는 스위트 홀리데이라는 주제로 여러 먹거리를 준비했다. 23~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케이크는 물론 베이커리 등 특별한 제품도 팝업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 명을 자랑하는 ‘야미케이크’는 이번에 백화점에 처음 입점한다. 서울 최초로 만나는 ‘찌니빵공장’은 온라인 판매중심의 SNS 인기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다.
디저트룸은 대한제과협회 지도위원 김명준 파티시에가 직접 엄선한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루돌프쿠키 3500원, 라즈베리 더블초코스콘 3500원이다.
이외에도 유튜브 베이킹 전문채널로 유명한 아리키친과 서래마을의 유명 이탈리안 레스토랑 톰볼라에서 준비한 다양한 파티 푸드도 소개한다. 대표 상품은 아리키친의 마카롱 세트 12구 3만6000원 등이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 준비한 연말 케이크도 다양하다. 더 메나쥬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트리 모양의 케이크를 준비했다.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오뗄두스는 프랑스 정통 디저트인 뷔슈드노엘을 강남점과 본점에서 판매한다. 빠아빠는 루돌프 모양의 쁘띠 케이크를 선보인다.
몽슈슈는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딸기 케이크 ‘눈 내린 화이트’ 케이크를 선보인다. 가격은 3만8000원이다. 루시카토는 귀여운 산타 신발 모양의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를 신세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하남점에서는 17~23일까지 크리스마스 상점을 마련했다. 고객들이 연말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인테리어 소품들을 소개한다. 홈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데코 용품부터 집안을 장식하는 포스터와 원화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참여 브랜드로는 오키디루포, 리끌로우, 파르베샵, 앨리웨이 등이 있다.
신세계백화점 최원준 식품담당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왔지만 집콕 트렌드가 이어지며 홈파티를 위한 케이크를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고객 수요를 반영한 상품을 소개하는 한편 안전한 쇼핑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