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픽업트럭 콜로라도의 2022년식 제품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쉐보레 콜로라도는 국내 최초로 정식 수입된 픽업트럭으로, 지난해 출시 이후 수입차 월간 베스트셀링카 1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새로 출시되는 2022년형 ‘리얼 뉴 콜로라도’는 3.6ℓ 6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하이드라매틱 8단 자동 변속기를 기본으로, 오프로드 느낌을 가미한 '샌드 듄' 외장 색상과 새로 디자인한 변속기 레버를 적용했다.
국내에 선보일 신형 콜로라도는 엔진부하에 따라 6개의 실린더 중 4개의 실린더만 활성화하는 첨단 능동형 연료 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성능뿐만 아니라 연료 효율까지 확보했다.
쉐보레는 2022년형 콜로라도 출시에 맞춰 쉐보레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와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사전 예약 없이도 편리하게 정기점검과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수한 후 차량 수리가 끝나면 다시 원하는 장소로 인계해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로 구성된다.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고객이 예약부터 정비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프로그램으로, 전용 프리미엄 콜 센터를 통해 일반 정비 예약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우선 배정받을 수 있으며,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작업은 예약 없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도 최우선으로 정비를 받을 수 있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전담 기사가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 방문해 차량을 픽업 및 인도하는 서비스로, 서비스 센터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의 편의를 배려했다.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보증 기간 내(3년/6만㎞)에 언제든 적용되며,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의 경우 1회 무상 제공(차량 출고 후 1년 내 사용)되고 이후 유상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2022년형 콜로라도를 시작으로 제공되는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앞으로 출시될 모든 쉐보레 수입 프리미엄 차량에 적용된다.
이용태 한국지엠 서비스부문 전무는 “수입차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은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보다 공고한 고객 로열티를 확보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라며 “신속하고 편리하며 전문적인 차량 관리 서비스로 쉐보레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뿐만 아니라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개선에도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형 리얼 뉴 콜로라도는 오늘부터 사전계약을 받고, 13일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가격은 △Extreme 4050만 원 △Extreme 4WD 4380만 원 △Extreme-X 4540만 원 △Z71-X 4739만 원 △Z71-X 미드나잇 4889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