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다음 달 1일부터 5일간 정기 쇼핑 축제 ‘온스타일데이’ 연말 특집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온스타일데이는 총 5억 원의 쇼핑 지원금 및 적립금 등으로 가격 혜택을 더 끌어올렸다. CJ온스타일은 이와 함께 스페셜기프트, 래플 온스타일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내달 한 달 동안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모바일 앱 대부분의 상품 구매 시 적립금을 10% 지급(일자별 최대 3만 원)한다. 이 중 일부 TV 방송 상품은 20%를 적립해 준다.
뿐만 아니라 총 5억 원의 쇼핑 지원금까지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하루 두 번 선착순 1만 명에게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 및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에서는 연말 시즌 선물용으로 수요가 높은 상품을 최대 86%까지 할인 판매한다. 10%는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다음 달 1일 저녁 7시 라이브쇼 채널 방송에서 헤지스 칸칸에코 머플러, 질스튜어트 캐시미어 머플러, 루이까또즈 모장갑 등을 44~70%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패딩, 가습기, 침구 등의 겨울철 필수 아이템 판매 방송도 준비돼 있다.
TV 방송 채널 상품은 최대 20%의 적립금(일자별 최대 5만 원)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인기 패션 브랜드인 지스튜디오, 에디바우어, 장 미쉘 바스키아 FW 인기 상품과 센존, 세루티 최신상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단독 브랜드 오덴세, 테일러센츠로 제작한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앱에서 하루 10만 원 이상 구매 후 당일 신청한 고객은 오덴세 찻잔세트, 테일러센츠 왁스타블렛, 테일러센츠 디퓨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상품은 매일 선착순 약 1300명에 지급한다.
CJ온스타일 시그니처 행사 ‘래플 온스타일’은 다음달 13~17일 나흘간 진행된다. 당첨 고객은 초특가 할인 구매권을 지급 받아 99% 할인가로 행사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e마케팅팀 김은경 팀장은 “당사만의 취향 상품과 브랜드를 최고 조건으로 소개하는 온스타일데이를 통해 슬기롭고 현명한 연말 쇼핑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