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BBC 동물 다큐멘터리 시리즈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BBC 생생 동물 다큐'를 독점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BBC 동물 다큐멘터리 시리즈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BBC 생생 동물 다큐’를 독점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BBC 생생 동물 다큐’는 야생동물들의 생존을 위한 여정을 담은 콘텐츠다. 영국 BBC스튜디오가 만든 60편의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활용해 제작했다. 또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출연진이 참여해 야생동물의 생존기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해당 콘텐츠는 IPTV와 모바일 B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Btv ZEM키즈를 통해 독점 제공한다. 매주 5~10편의 신규 에피소드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해 총 60편을 무료로 볼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BBC 생생 동물 다큐’를 포함해 1100여 편의 새로운 키즈 신작 콘텐츠를 매주 선보이는 연중 최대 키즈 콘텐츠 축제 ‘잼클리 페스티벌’을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고객관리그룹장은 “이 콘텐츠는 기존 성인을 대상으로 한 자막용 다큐멘터리에서 벗어나 아이들 눈높이에서 쉽고 재밌게 제작된 우리말 더빙 어린이 다큐멘터리라는 점이 의미가 크다”며 “SK브로드밴드는 IPTV 업계 최대 규모 애니메이션 투자사인 만큼 앞으로도 명성을 잇는 좋은 어린이 작품을 꾸준히 제작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