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글로벌 펫푸드 업체인 ANF와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기 위한 ‘함께날개’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일상을 응원하는 취지로, 티웨이항공 SNS에서 17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따뜻한 모습을 담아낸 캠페인 일러스트 중 한 장을 선택해 본인의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 3명에게 골드펫리조트 숙박권과 ANF 사료, 10명에게 ANF 사료와 부토인형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다음 달 17일이다.
티웨이항공 유튜브 채널에는 유기견을 입양한 티웨이항공 승무원이 반려동물과 함께한 특별한 여행을 담은 영상이 이날 공개된다.
해당 영상 공개 이후 30일 이내로 1004개의 댓글이 작성되면 ANF와 함께 사료 1004kg을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 응원 참여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과 ANF 사료를 증정한다.
함께날개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 운송 문화에 앞장서는 항공사로서 친구이자 가족인 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시행하는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에 보탬이 되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