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 소속 뮤지션들이 웹 예능 '샘Song'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1 기준 왼쪽부터 정재형, 페퍼톤스 이장원·신재평, 권진아, 샘김, 유희열)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의 개성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캠페인을 24일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MZ 세대 소비자들이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과 음악, 굿즈(Goods) 등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을 이달 초부터 시작했다.
안테나와의 협업도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소속 아티스트인 권진아, 페퍼톤스, 샘김이 각각 △‘더 세리프(The Serif)’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더 프레임(The Frame)’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 제품들을 주제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권진아는 더 세리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에서 착안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페퍼톤스는 더 프리미어의 진취적인 느낌을 일렉트로닉 장르로 표현했다. 샘김은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한 더 프레임의 베젤을 주제로 그루브가 돋보이는 선율을 강조했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안테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TV를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한 웹 예능 ‘샘Song’을 만들어 24일 오전 10시에 삼성 코리아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