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쿠첸)
쿠첸이 ‘요리컬렉션 플렉스쿡으로 완성하는 오늘의 식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 쿠커 ‘플렉스쿡’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플렉스쿡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플렉스쿡’에 탑재된 자동 조리법 중 아침, 점심, 저녁 메뉴를 각각 선택해 ‘오늘의 식탁’을 완성하면 된다. 3개 메뉴를 채운 후 ‘오늘의 식탁 완성’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누구나 하루 한 번씩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오늘부터 30일까지, 2차는 31일부터 내달 20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플렉스쿡’(1명), 오덴세 밥&국그릇 세트(7명), 커피 기프티콘(50명)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차는 6월 4일, 2차는 6월 2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플렉스쿡’은 밥솥, 멀티 조리기, 블렌더, 반죽기, 발효기, 찜기 등 각종 주방 가전의 기능을 갖춘 스마트 쿠커로 빌트인 레시피에 따라 재료만 넣으면 자동으로 요리를 완성해준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저당, 저염 메뉴로 새로워진 ‘플렉스쿡’으로 직접 오늘의 식탁을 완성해보고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