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다음 달 충남 서산시 석림동에서 ‘e편한세상석림 더노블’을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8개 동, 52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구성은 전용 84㎡, 412가구, 전용 114㎡ 111가구로 전 세대 중대형 평형으로 이뤄진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서산예천’에 이어 서산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단지는 지방 분양시장에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114㎡의 중대형으로만 구성돼 있다.
또 남향 위주의 4베이 판상형과 탑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입주민들의 생활방식에 맞게 선택하도록 했다. 편의시설로는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 차량 승하차 구역과 키즈 스테이션, 키즈 라운지가 있는 실내놀이터를 설계해 자녀를 둔 수요자의 눈높이를 맞췄다. 또 사우나가 완비된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 독서실, 스터디룸, 그린카페 등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아울러 이 단지는 주택규제를 적용받지 않는 지역으로 주택 실수요와 함께 투자 수요 유입도 예상된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지역과 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수요자는 세대주, 세대원 관계없이 누구나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유주택자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전매제한도 없다. 재당첨 제한 역시 없어 기존에 다른 단지 청약에 당첨된 이력이 있더라도 청약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에 다음 달 들어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