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가 프리미엄 원목마루 브랜드 ‘라르고’ 제품을 리뉴얼한다.
이건마루는 리뉴얼을 통해 라르고테라와 라르고솔레로 제품 라인업을 재편해 국내 원목마루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라르고는 이건마루가 30년간 축적한 목재 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최고급 원목마루 브랜드다. 대림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등 고급 주거공간에 시공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건마루는 대표 제품으로 라르고테라와 라르고솔레를 내세운다. 라르고테라는 원목 구매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유럽에서 공정한 최고급 제품이다. 원목의 질감을 자연 그대로 살려 피부에 닿는 감촉과 보행감이 우수하고 유럽연합 안전인증인 CE 마크를 획득하며 안전성도 검증받았다.
라르고솔레는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원목 표면 질감이 특징이다.100% 국내 제작한 한국형 원목마루로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의 기후와 온돌 난방 특성 등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색상은 기본 6종으로, 고객이 원하는 색상으로 맞춤 생산도 가능하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주거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집안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어 하는 고객들로부터 프리미엄 원목마루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건마루는 원목마루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국내 프리미엄 원목마루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