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는 오는 26일까지 전국 렉서스 서비스센터에서 겨울 서비스 캠페인 ‘세이프 렉서스, 스테이 세이프(Safe Lexus, Stay Safe)’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전국 렉서스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엔진 및 제동 시스템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안전을 위한 다양한 항목을 살펴보는 ‘렉서스 세이프티 체크(Lexus Safety Check)’ 점검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차량 무상 소독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겨울철 더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타이어 △12V 배터리(하이브리드 보조 배터리 포함) △부동액 △각종 오일류(엔진오일 제외)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에 대해서는 부품 및 공임의 10% 할인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에 대해서는 부품 및 공임의 5% 할인한다.
푸짐한 경품도 준비한다. 3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1명), 의류건조기(3명), 에어팟(10명)이, 5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와 함께 트렁크 정리함이 추가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유상수리 고객에게 사이드미러 코팅필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차량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하는 겨울철, 다양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렉서스 고객분들의 안전운전을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기다리겠다”라고 말했다.